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지도 비즈니스키워드
전체기사 소상공인회뉴스 종합 인터뷰,칼럼기고 리더스아카데미 지역소식 영등포구청 소식 회원사업장소개 기타 영등포문화재단 소상공인사업체 홍보 영등포구의회 보도자료 서울시립문래청소년수련관 제보하기
최종편집일 : 2016-10-26 (수)
 뉴스 홈 > 영등포구 > 소상공인회뉴스
현장민원실, IFC몰에‘새 둥지’튼다
영등포구청 보도자료 [2016-10-26 10:22]
현장민원실, IFC몰에‘새 둥지’튼다


여의동 주민센터 현장민원실이 IFC(국제금융센터)몰 지하 2층에 새

둥지를 틀고 오는 1031일 새롭게 문을 연다.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더욱 많은 주민이 민원 업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59호선 환승역인 여의도역과 IFC(국제금융센터)몰을 잇는 지하공공보도시설내에 현장민원실을 새로 개소한다고 밝혔다.

구는 IFC(국제금융센터) 지하공공보도시설 내 사무실을 확보하여 총 21백 여 만원의 사업비를 투입, 연면적 49.67규모의 현장민원실을 마련했다.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민원 발급서류는 주민등록 등초본, 가족관계증명서, 제적등본, 전입세대열람, 인감, 외국인등록사실증명, 출입국사실증명 등으로 동주민센터 민원 발급업무 대부분 가능하다.

이번 현장민원실 개소로 주변 금융권, 기업체, 등 각종 사무실뿐만 아니라 여의도를 오고가는 모든 시민들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IFC(국제금융센터)를 이용하는 다양한 시민과 약 8만 여명에 이르는 센터 내 상주 입주자의 편의를 도모하고 국제금융센터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구는 현장민원실 개소에 따른 시민들의 혼란이나 불편이 생기지 않도록 사전에 현수막, 안내판 및 이정표 등을 곳곳에 설치한다는 계획이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여의동 주민센터 현장민원실 개소로 서울 시민들이 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민원발급업무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주민 곁으로 다가가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구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 자치행정과 (2670-3163)


영등포사랑 핫 클릭
영등포구, ‘2017 고교 합동설명회’ 연다
현장민원실, IFC몰에‘새 둥지’튼다
영등포구, 가수 ‘에픽하이’와 함께하는 북콘서트 개최
영등포구, 거미줄 공중선이 깔끔해진다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써비스산업 활성화 특구가 ..
소상공인 사회안전망연구포럼..
영등포구, 가수 ‘에픽하이..
영등포구, 거미줄 공중선이..
신개념의 렌탈서비스 AJ렌터..
신개념의 렌탈서비스 AJ렌터..
쉽고 빠른 무인민원발급기..
영등포구, 산 없이 암벽등반..
영등포구, 에너지자립도시..
다문화 여성이 다문화 여성..
도심 속 목화 체험…‘문래..
위기탈출 넘버원…모바일재..
어울림 취업 부동산 자동차 쇼핑 뉴스 배너광고 키워드광고 지역광고 홈페이지등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